본문 바로가기
Etc/경험담

[Unity] 4.6.9p2 빌드시 오류 경험.

by 생각하는달팽이 2015. 12. 18.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계속... 저를 힘들게 하는 '그 녀석'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 녀석 ]


0. 4.6.9f1, 4.6.9p2, 4.7.0 다 안됨.

1. Editor 에서 빌드시 플레이가 잘된다.

2. Android Galaxy 2 에서도 잘 돌아간다.

3. iOS 9.1,9.2 안돌아간다.

4. Backend를 mono 2.x 로 빌드할 경우 잘돌아간다.

5. IL2CPP 로 빌드시 안돌아간다. ㅡ,.ㅡ ( loadLevel 처리시 )



[ 그녀석과 친해지려고 한 노력들 ]

1. 다음씬의 Debug.Log() 를 모든 Awake 에 찍었습니다. ( 더 멀어진것 같음.. )



P.s 옆에서 개발중인 윤규님. "코드를 칠수 있다면 치고 싶다(?)" ㅋㅋ




[ 현재 그녀석과의 관계 ]


_ Unity 에 기술지원 메일을 보냄.. 아래는 메일 내용입니다 OTL.


Hi.

I'm developing on Unity3d pro 4.6.9f1, 4.6.9p2, 4.7.0

When I checked backend scripts using by 'IL2CPP'. app freezing with GC_LOCK when call the 'LoadLevel'.

i don't know why. cause. it is well running before.

and it is strange. that when i choose backend scripts 'mono 2.x' it run well on device. no freeze !


my application called 'Application.LoadLevel' in coroutine method.


My Testing iOS Version is 9.1,9.2.

below is my log. after that log it is freezing.

and, when i debug stack. that show me . 'GC_LOCK' last trace of stack.


============================================================ LOG ============================================================

2015-12-18 21:37:45.253 loadevtest[1793:694646] -> registered mono modules 0x101405dd0

-> applicationDidFinishLaunching()

-> applicationDidBecomeActive()

Requesting Resolution: 1334x750

Init: screen size 1334x750

Initializing Metal device caps

Initialize engine version: 4.7.0f1 (9c73fd3cda99)

UnloadTime: 6.725333 ms

Unloading 4 Unused Serialized files (Serialized files now loaded: 0 / Dirty serialized files: 0)


Unloading 662 unused Assets to reduce memory usage. Loaded Objects now: 1131.

Total: 15.516417 ms (FindLiveObjects: 0.092416 ms CreateObjectMapping: 0.133583 ms MarkObjects: 0.916791 ms DeleteObjects: 14.206583 ms)


UnloadTime: 32.123333 ms

==============================================================================================================================


I need your help as soon as possible u can... thanks.

반응형

'Etc > 경험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HHVM] Nginx 업로드 Request Entity Too Large  (0) 2016.02.29
[Ubuntu 14.04] Command 모음  (0) 2016.02.25
[git] git 설정  (0) 2015.08.07
[PHP] 웹사이트  (0) 2015.08.06
[windows] 개발 환경 작업  (0) 2015.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