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TEPN - Day 3

by 생각하는달팽이 2022. 7. 25.

3일차 열심히 달렸다. 11.73km 이지만, 오늘은 아내가 도와주었다. 내가 한바퀴 뛰고나면 아내가 한바퀴, 서로 릴레이로 완주하였다. 

함께 달리니까 더욱 좋았다. 단순히, 코인을 채굴하기 위함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 뛴다는 생각이 더 커지고 있다. 꾸준히 하루하루 달리도록 해보겠다. 참, 오늘번 GST 와 어제 번 GST 를 모두 GMT 로 바꾸어 업비트에서 판매하였다. ( 전송 시간이 매우 짧았다. 거의 10분 안에 모든 처리가 끝났다. ) 현재 GMT 는 1200원 정도였고. 45.6 개의 GMT 를 판매했고, 58,866원을  벌었다. 

|           STEPN                |       UPBIT

| Spending -> Wallet  - | >    KRW 

 

즐거운 런닝이었다. 함께 해준 아내에게 너무 고맙다. 

반응형